ユキ
공유자전거 무질서한 주차..땜에
길 지나갈 때 불편했어요 ㅠㅠ
1일 전
퀵보드도 문제지만 전기공유자전거도 문제가 많은거 같아요. 따릉이처럼 지정된 곳에 주차를 안해도 된다는 편리함이 있다보니 사진처럼 보행도로에 세우거나 가끔 차도에 세워놓고 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요즘 우리동네 아파트 부근에 횡단보도 인근에 주차를 해두고 가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길을 건널때 방해가 되더라구요..특히 가로등이 있지만 주변이 어두워서 전기공유자전거가 잘 눈에 띄지 않아서 보행자나 자전거 이용자 또는 자동차랑 충돌할 위험이 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이걸 치우고 싶어도 잠금장치가 고정되어 있어서 이용하는 사람이 아니면 직접 이동시키기 힘들더라구요. 가끔 길가다보면 장사하는곳에 세워두고 가서 영업방해하는것도 많이 본거 같아요. 그래서 운영업체에 연락을 해서 이동요청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최소한 횡단보다 주변이나 상가 앞, 보행로에는 주차하지 못하도록 관리가 강화되엇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공유자전거 무질서한 주차..땜에
길 지나갈 때 불편했어요 ㅠㅠ
너무 개선이 필요한 문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