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글 잘 읽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주 전
안녕하세요! 우리 동네에는 밤만 되면 아파트 주차 자리에 몰래 자기 물건을 놓아두고 자리 맡아두는 사람이 있다. 늦게 들어오는 주민들은 주차할 곳이 없어 몇 바퀴씩 돌다가 멀리 세우기 일쑤다. 관리실에서도 여러 번 안내문을 붙였지만 잠깐뿐이고 다시 반복돼 주민들 사이에서 유명해서 다들 그냥
넘어가는데 여러분들생각은 어떤가요?
글 잘 읽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차 자리 양보해야죠 너무하네요
아 이건 문제인것 같아요
그 물건이야 치워버리면 그만 아닌가요? 치워도 뭐라 못할것 같은데...?
치우면 난리나나요??
더 강력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