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견
추천 드립니다
4개월 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국가대표 냉면집
진짜 맛집 입니다 직원들도 착하고
숯불로 고기를 구워줍니다 육수도
해주고 냉면도 맛있어요
아쉬운건 아이스크림이 3000원으로
비싸요 근데 정말 맛있으니 꼭!
가세요~
추천 드립니다
그쪽으로 가게되면 가봐야 겠네요 ㅎㅎ
냉면에 숯불 고기는 진리죠! 정성 가득한 후기 잘 읽었습니다.
아이스크림 3,000원은 조금 슬프지만, 냉면 맛이 좋다면 기꺼이 달려가겠습니다.
꼭 가볼게요!
👍오 정보감사합니다
가보고싶네요~
아이스크림이 가격이와 ㅋㅋ
직원분들 친절하면 진짜 더 좋은듯요.👍
아이스크림까지 해결하고 나오는 곳이군요!^^
겨울에도 냉면 맛집 가고 싶죠. ㅎ
맛있을거같네요
용인시에 있는 걸 군요.
냉면 먹으러 거기까지 가기는 힘들 것 같아요.
추천드리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