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연임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1개월 전
요즘 산책하기 딱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코스로
도당산 둘레길을 소개합니다
도당산 둘레길은 산이기는 하지만
낮은 산이라 누구나 걷기 좋은 둘레길 입니다 연초록 나무숲과 촉촉한 흙길은 어떤분이 매일 쓸어놓아 맨발걷기로도 좋은 길입니다
새소리 들으면서 걷다보면 힐링이
됩니다 또 숲속의 작은연못에는 도심에서 듣기 힘든 개구리들의 중저음 합창이 가든 길을 멈추게 합니다 다른 분들께도 소개하고자 합니다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숲길이 너무 좋네요
시원한 그늘과 흙길이 좋네요.
산책하기 좋으시겠어요
도당산 장미꽃 피면 정보 좀 올려주세요~~^^
개구리 소리 오랜만에 듣고 싶어집니다
장미 보러 갔다가 한바뀌 돌았던 추억이 있어요.
숲이 좋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