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동전
좋아요
2개월 전
우리동네 신월4동에는 걷기좋은 길이 있어요
작년에 보도블럭 공사를 하고나서 걷기에 더 수월해진 길이죠
이름도 어울림길
벚꽃이 피는 계절에 걸으면 더 예쁘고 기분이 좋아지는 길입니다
집 가까이 편한 옷차림으로 편하게 걸을 수 있다는 곳이 있다는 건 참 좋은 거 같아요
좋아요
전국 곳곳에 벚꽃길이 많네요.
어울림길 이름만큼 이쁘네요. ㅎ
벗꽃이예쁘네요
어울림길 이름도 이쁘네요
맞아요
편한 옷차림으로 가볍게 매일 걷는 곳에 핀 벚꽃이 좋죠
공원이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