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
봄봄 예쁩니다
2개월 전
궁산을 아나요?
9호선 양천향교역 1, 2번 출구로
나오시면 가양동 동네산인 궁산에 갈 수 있습니다.
전 매일 궁산으로 산책하는데,
모두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봄봄 예쁩니다
와 너무 예쁜 그림이네요. 새들도 움직이지 않을 만큼 너무나 아름다운 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공기가 맑아지는 기분이에요.
매일 산책하신다니 대단해요!
궁산 저도 가봤는데 너무 돟더라구요~^^
거의 등산로 같네요
걷기 운동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