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공항동/information/99522259

우리동네 신월4동에는 걷기좋은 길이 있어요

작년에 보도블럭 공사를 하고나서 걷기에 더 수월해진 길이죠

이름도 어울림길 

벚꽃이 피는 계절에 걸으면 더 예쁘고 기분이 좋아지는 길입니다

집 가까이 편한 옷차림으로 편하게 걸을 수 있다는 곳이 있다는 건 참 좋은 거 같아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전국 곳곳에 벚꽃길이 많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어울림길 이름만큼 이쁘네요. 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벗꽃이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어울림길 이름도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맞아요

    편한 옷차림으로 가볍게 매일 걷는 곳에 핀 벚꽃이 좋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피카피
    답글대야동

    공원이 멋지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