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오
엘베 소음 스트레스 받겠어요
2개월 전
이사온지 얼마안되었는데요.
아파트는오래됐지만 방도크고.
좋은데요..엘베접하는방에 엘베지날때마다.방전체가 울리네요..
큰애가 쓰는데.방을확장해서 그런지.
엘베를 교체해서 그런지 .
암튼 작동음이 잘때 거슬린다고 하더라구요.이 소음.진동 없애는 방법있나요?
엘베 소음 스트레스 받겠어요
엘베가 하루에도 여러번 움직일텐데 걱정되시겠어요. 어디다라도 얘기하셔야겠네요ㅠ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특히 심야 시간에는
저도 예전 오래된 아파트 제 방에 엘리베이터 진동 심해서 이사갔어요 스트레스 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