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3월의 어느 봄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신매동/dailylife/99580506

경산 남매지 주변에도 벚꽃이 수두룩 하게 펴있었고 라이온즈 파크 앞에도 가득이었어요 낮에 보는 벚꽃도 이쁘지만 밤에 보는 벚꽃이 제일 감성적인 거 같아요!! 동촌유원지에도 갔었는데 아쉽게도 막 벚꽃이 필 무렵쯤에 가서 건진 사진은 없어요 ㅠㅠ 담음에는 수성못이나 동촌유원지 등 다양한 것으로 많이 가봐야겠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