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당동/health/99522408
국민체육센터에서 수영/헬스 입장권을 키오스크에서 발급받을 때 줄 서서 발급받쟎아요. 줄이 꽤나 길 때가 종종 있죠. 가끔씩 있는 일인데요. 줄선 사람은 한 명인데, 손자 손녀 또는 일행 꺼를 여러 개 발권 받을 때 한마디 해야 하나 그냥 참아야 하나 갈등이 일어요. 뒤에 줄 선 사람들 입장에서는 "일행이니까 좀 봐주자 참자" vs "한 명 꺼 더 하는 건 봐주겠지만 두세명 꺼 하면 너무 지체되고 얌체같다 안된다" 로 나뉘는 거 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