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중앙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당동/health/99429946

우리동네  자랑

평촌 중앙공원 

다른 동네에서도  나들이로 놀러오는곳입니다

길따라  산책하기 좋은 곳들이 많구요

운동을 하며  하늘을 바라보니 

짠!!

저런  하늘로  힐링을  하게 됩니다

작년  봄의  어느날 너무 이뻐  몇컷  찍어둔  꽃도  있네요

여름엔  정중앙의  분수도  한몫을 합니다

여름밤엔  가벼운 차림으로  친구와 도란도란 얘기할수 있는  공간도  많구요

안양시의 지원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밤8시에  시작되는 에어로빅 운동도  합니다

다른곳도  이런  혜택들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아이들도   맘편히  맘껏  놀수  있는곳 

사계절이 멋진곳

봄이  시작되는  어느날 한번  놀러와주세요 ^^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어슬렁
    답글재궁동

    좋네요. 옆 동네 산본 살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오!! 분수대도 있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제이
    답글석수2동

    평촌 살 때 자주 가던 공원이라 반갑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영사랑(~PM10)
    답글일직동

    저두 자주 갔던곳!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케이 사랑해
    답글다율동

    구름이 예술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분수가 크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S
    답글석수1동

    근처가면 둘러봐야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로롱
    답글내손1동

    평촌중앙공원 저도 애정하는 곳입니다. 이사를 와서 자주 못가는게 아쉽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a
    답글내손1동

    이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