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N6LL
여기가 꽃돼지식당이에요^^
1년 전
안녕하세요 제가 맛집을 추천해드릴게요 그곳이 제 예상으로 용강동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거든요 그곳이 좋은점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좀 힘들지 안아요 그리고 아이들도 잘먹어서 괜찮아요ㅎㅎ 저희 남편도 배부르게 먹더라고요ㅎㅎ 저희가 가도가도 안 질려서 참 좋아요 그리고 직원과 사장님도 친절해서 너무 좋아요♡♡ 한번 가보세요^^~~♡♡
여기가 꽃돼지식당이에요^^
용강동인가? 황성동인가에 있데요 여기 엄청 맛있어요 ㅎ
맞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