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ha
수변공원 가보고 싶네요.
5개월 전
제가 겨울산책에는 합포수변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면서 산책을 하고 걸어서
운동을 합니다 거기는 횟집들이
있어서 회를 먹고싶을때면 합포수변공원
에서 먹고 새해를 보러갔을때 항상
합포수변공원에서 새해를 보면서
올해의 소원을 발고 올해의
다짐을 위해서 항상 그곳에서
소원빌고 운동하고 여러
가지의 생각이 잠길때면 항상
합포수변공원에서 가서 생각을 정리하고 합니다
수변공원 가보고 싶네요.
주변에 산책 코스가 좋을듯싶어요
마음비우고 하루 종일 걷기 좋겠어요~~
수변공원은 너무 예쁘지요
가끔 산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