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천변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미추홀구-주안8동/information/99727482

장수천변 산책로는 벚나무길에서 시작해 이팝나무길과 연꽃마을길까지 이어지는 약 3.5km의 아름다운 코스입니다. 봄이면 화사한 벚꽃이 길 양옆을 가득 채워 걷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이어지는 이팝나무길은 은은한 흰 꽃과 싱그러운 잎들이 어우러져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연꽃마을길에서는 여름철 고요하게 피어오르는 연꽃을 감상할 수 있어 자연의 변화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  코스로 소래습지생태공원 으로 이어지는 황토길은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 자연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지요

특히, 계절마다 다른 매력이 있어 언제 찾아도 색다른 힐링을 선사합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니, 도심 속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공간으로 추천드립니다. 화이팅하며 산책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이것 저것 눈요기 꺼리가 많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답글만수6동
      작성자

      맞아요. 장수천에는 성인 팔뚝 만한 물고기들이 떼를 지어 다니고 왜가리나 다른 철새들이 물고기 사냥을 하는것도 자주 목격되서 눈요기 할게  많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꽃 천지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답글만수6동
      작성자

      이팝나무 밑에는 해당화가 예쁘게 피어나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AZ87N
    답글상도제2동

    여름에 시원하고 예쁠것 같아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답글만수6동
      작성자

      사계절 모두 볼 꺼리가 많아서 산책하면서 풍경에 취하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보미
    답글간석3동

    꽃도 너무 이쁘게 펴서 산책코스로 딱이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답글만수6동
      작성자

      자연을 벗 삼고 걸을때는 모든게 아름답게 보이고 힐링을 제대로 할 수 있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K.H.
    답글옥길동

    인천에 좋은 길이 있네요.

    가봐야겠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답글만수6동
      작성자

      꼭 가보세요 

      자연이 주는 건강한 선물받고 

      행복 하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들지않는구름
    답글만수동

    자세한 소개를 보니 한 번 가보고 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쑤루리
    답글장곡동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K.H.
    답글옥길동

    이팝 나무 멋있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