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인
철길 옆 벚꽃 운치 있네요.
2개월 전
벚꽃만개했을 때 아이들과 하원 후 저녁시간에 구경갔어요.
낮에 화창할 때도 예쁘지만, 저녁되니 조명도 켜지고 멋지네요~~
매년 동네 벚꽃 구경할곳이 있어 좋아요.
재정비 후 더 멋져졌습니다^-^
내년을 또 기대해요~~
(사진촬영일 26.4.3)
철길 옆 벚꽃 운치 있네요.
멋쳐요
아. 저기 가본적있어요 부평살때
다음에 한번 가봐야 겠네요 벚꽃이 너무예뻐요
노을이랑 벚꽃 같이 보면 진짜 감성 미쳤을 것 같아요… 사진 기대할게요
철길이 너무 예쁘네요
벚꽃과 철도길이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