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또 만나자~~~벛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신곡2동/information/99592351

너무 예뻐서 매일 걷고 싶은 벛꽃  군락지가 호원동에 있어요. 해마다 벛꽃이 피면 걷기 대회도 하고 밤마다 산책하기 좋은 동네 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벚꽃잎 하트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대단한 곳에 사시는군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