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봄이 되면 제일 먼저 달려가는 곳입니다 200m 정도 되는 길로 양쪽에 벚꽃이 주욱 들어선 길이 환성적입니다 특히 바람이 살짝 불면 벚꽃이 흩날리는데 눈꽃을 멎는 기분 최고에요
올해는 예쁜 커플이 셀프웨딩 촬영을 하고 있더군요 웃음 가득한 얼굴에 만개한 벚꽃이 배경되어 멋진 웨딩사진이 완성될거 같아요
꽃길만 걸으란 말이 떠오르는 길입니다
여기가 어딘가요.
와우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