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IN💙
벚꽃피니 넘 좋아요
2개월 전
송산지구공원이에요.
요새 꽃이 참 많이 피었어요. 그 전부터 꽃몽오리가 지는 건 계속 보았는데 이번주를 계기로 꽃들이 다 피더라고요. 구간은 짧은 편이지만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네요.
위로는 건식 맨발 황톳길이 있어요. 세면대가 없어서 물티슈나 수건을 가지고 가야 돼요. 햇볕이 따뜻할 때는 걸을 만해요. 다른 루트에는 세면대도 있어서 편의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래로는 산책로와 자전거도로가 있어요.
저는 이 산책로를 빨리 걷는 걸 너무 좋아한답니다. 요새 참 걸을 맛이 나는 날씨더라고요.
좋은 환경이 주변에 있음에 고마운 마음이 생기네요.
벚꽃피니 넘 좋아요
벚꽃이 너무 이쁘네요
장소 소개 감사 드려요
꽃길 걸으면 힐링 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