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한3~4년전에 퇴근하면서 쓰러져서 119에실려 을지대가서 심장수술하고 살아낫씀니다 그리고나서 조금씩걷기시작한게 지금도계속하고잇고 움직일수인는한 계속하려 하고 집에만있쓰면 몸이근질거리는것갇타요 나를위하여함니다!
열심히 걸으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