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면 내건강도챙기고 밥맞도조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신곡2동/health/99106325

저는 한3~4년전에 퇴근하면서 쓰러져서 119에실려 을지대가서 심장수술하고 살아낫씀니다 그리고나서 조금씩걷기시작한게 지금도계속하고잇고 움직일수인는한 계속하려 하고 집에만있쓰면 몸이근질거리는것갇타요 나를위하여함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열심히 걸으시고 건강하세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