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인증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신곡2동/health/97585582

얼마전부터 동네산책하고 인증받기가 달라졌어요.

넘 융통성없게ㅜㅜ

딱 네비대로 정해진 위치까지가야 포인트적립 5m거리도 떨어짐 포인트인정안되더군요

이건좀 너무하지않나요?

시간상,스케쥴상 그노선으론 걸을순없는데 딱 거길 찍어야만 운동이라니 건  아니잖아요ㅜㅜ

전저럼 적정거리안에선 인정해주셔야한다고 봅니다!!!

 

댓글 3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종순
    답글신대방제1동

    공웡에서도 인증이 안되고  있어요 왜 안 되는 이유를 모르겠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아줌마 안되는건 아니란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단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뜬단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