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엔작은편백숲이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수지구-성복동/information/94879290

난무엇인가남이해보지않는것을새롭게개척해보려는에너지가있는것같다

중앙공원에는내가만든작은5m오솔길이있다비가내리면질퍽거려서짚으로엮은덥섶을깔아놓았어도나만의길섶오솔길을만들고싶어서그가장자리슾길에나무가지를꺽고잡초를제거후한동안그길로만다녔는데언제부터인지많은사람이이용하는오솔길이되어버렸다그길은누가알든말든최초로내가만든오솔길이다

 

또하나삼능공간@104동뒤에는우산각이있고제법많은사람이애용하는500m타원형트럭과간이운동시설이여섯,일곱게설치되어있는중앙공원있는데 그옆편백나무가심어져방치된작은계곡이있었다 철쭉은몇그루심어져있고가시덤풀과누군가베어놓은나뭇가지가쌓여져들어갈수없게쌓여있는것을그옆도랑으로옮기고가시덤풀을하나씩제거후길을닦았다사람들이버려놓은쓰레기동산을

60여포비닐포대에담아서구청녹지과에연락하에버리고평소 운동하는습관처럼발로1천번씩뛰면서잡초를뽑고길을닦고30여m가랑을나만의운동공간을만들어갔다

그런데차츰편백나무숲을걷고그곳에운동하신분들이하나둘씩늘면서그분들도그위로길을내고닦아서지금은제법작은펀백나무운동공간으로탈바꿈되었다

누가알아주던말던이곳도방치되어들어갈수없는중앙공원방치된작은공간을내가최초일궈놓은숲길이란것또많은주변사람들이즐겁게이용하는그런공간여서너무자랑자랑스럽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김봉휘

    Lĺlĺllllllĺlĺĺĺĺllĺlĺlĺĺĺlĺĺllĺĺĺllĺlĺlllllĺĺlĺllĺĺĺlĺĺ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ĺ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보정동

    ?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