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이미 덕계역 부근 주민들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수변 산책로예요.
아직 옥정 호수공원 쪽처럼 길게 조성되어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산책하고 걷기 좋아요.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계발된다면 옥정과 서울방면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서 더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중간중간 썩은냄새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