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번주 주말에 상가로 고기를 먹으러 갔다.
그런데 앞에 귀여운 고양이가 서있었다 그래서 근처 편의점에서 츄르랑 고양이 사료도 가져다 줬다.
고양이가 배불리 먹고 자동차 밑으로 숨고 친구들? 을 대리고 왔다. 사료를 5개쯤 주니 고양이들이 도망쳤다 아마 우리가 사냥꾼이라 생각한거 갔다
너무 귀여워요
귀엽네요~~^^
요이
길냥이들 안타깝네요
너무 귀여운 고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