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패셔니스타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산시-물금읍/pet/99274236

저는 비교적 같은 시간에 항상 같은 코스로 산책을 하는데 그 시간마다 마주치는 귀여운 강아지가 있어요. 주인분이 패션 감각이 남다른지 볼 때마다 강아지 옷이 다른데 저는 강아지들 옷 입혀놓은 게 왜 이렇게나 귀여운지^^ 얼마전 추울때는 강아지가 패딩을 입고 나왔더라구요. 우리도 이렇게 추운데 쟤네들은 얼마나 추울까, 패딩 입으면 훨씬 따뜻한가? 이런 생각도 들어요.

 

산책 코스로 사람들 지나가도 짖지도 않고 아주 순한 녀석같아요. 오늘도 체스판 같은 옷입고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네요. 산책할때마다 오늘도 요녀석 마주칠수 있을까 기대하면서 걷습니다 ㅎㅎ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정말 패셔니스타 답네요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정말 주인분이 패션 감각이 있으신 것 같아요

    자주 만나는 강아지니까 바로 반가울 거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성열
    답글도계동

    으쌰.으쌰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브로맘
    답글도계동

    강아지도 옷두 간지나네요굿굿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방마님
    답글장평동

    귀염귀염~

    발시럽겠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토끼7
    답글중제2동

    요즘애완견들은

    추위도모르겟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ParkJeongsu
    답글반여제2동

    귀여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