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숙cashwalker
정말좋아요
벤치앉아서낭만도즐길수있구요
벛꽃이너무이뽀요
2개월 전
저희 집 근처에는 거님길공원이 있어요^^ 요즘 같은 봄에는 벚꽃이 이쁘게 피어 있어서 걷기에 완전 좋아요^^ 맨발황토길도 있어서 발건강에 완전 좋아요^^ 산책코스로 좋아요^^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이 있어서 근육강화와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중간중간에 벤치가 있어서 쉴 수 있어서 좋고 정자가 있어서 더울 때 쉬기에 완전 좋은 안식처랍니다^^
정말좋아요
벤치앉아서낭만도즐길수있구요
벛꽃이너무이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