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3동 소공원 벚꽃이 예쁘게 피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산시-물금읍/health/99477064

우3동 소공원 벚꽃이 예쁘게 피었어요.

 

제가 살고있는 우3동에는 아파트 단지주변으로 작은 소공원이 많이 조성되어 있어요. 아침 출근할때마다 사진에 보이는 저 공원을 지나서 가는데 요즘 벚꽃이 활짝 예쁘게 피어서 길을 걸을때마다 너무 좋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아파트는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아니지만 그 앞에 위치한 소공원은 해당 아파트 입주민 뿐만 아니라 주변에 살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개방되어 있는 자유로운 공간이라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공원 이름이 뭔가싶어 찾아보니 우3동 소공원이네요. 벚꽃이 만개해서 공원 분위기가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주변에 살고 계신 분들도 가볍게 산책하실 때 한번씩 다녀보시면 좋겠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사진을 잘찍으셨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