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방울
산책하기 좋을거같네요 ^^
2개월 전
금천구체육공원입니다..지금 한창 벚꽃길이 만들어졌어요. 산과 어우러진 공원이라 산에도 예쁜 꽃들이 피어 산책하기 좋아요. 구민들이 걷기와 조깅하고 각종 운동기구를 이용하여 운동도 하는 곳이지요. 맑은 공기를 마시며..파란 하늘을 보며... 기분좋게 산책하며..하루를 시작하기도 좋고, 하루를 마무리 하기도 좋습니다.
산책하기 좋을거같네요 ^^
와 사진 너무 잘찍으셨네요
금천체육공원 운동도 하고 봄꽃들이 활짝 피어서 좋네요
예쁘네요~
벚꽃이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