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KRDT9K1)
저도안되요 며칠째요
1년 전
나만 안되는줄 알았더니 안되는곳이 많나보네요..
저도안되요 며칠째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동네 산책이 왜 안되지요?
계속 안될 예정입니까?
그럼 신경 안쓰려구요
공원에 완전히 근접해야 떨립니다~^^
나무 이모티콘에 정말 가까이에 가야 뜨네요ㅠ 갈수록 까다로워지는ㅠ
잘 안되네요
동내산책 안되는데 이유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