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헬스장에서 운동후 동네산책하며 걸었어요^^
날씨가 걷기 너무 좋아요
걷다가 커피도 한잔하면서..
커피 마시며 3천보 걷고 집으로~~
오후에 다시 산책하려구욤
잘걷고 잘먹고 건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