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후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성시-공도읍/record/98528859

헬스장에서 운동후 동네산책하며 걸었어요^^

날씨가 걷기 너무 좋아요

걷다가 커피도 한잔하면서..

커피 마시며 3천보 걷고 집으로~~

오후에 다시 산책하려구욤

잘걷고 잘먹고 건강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