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민이할비
저는윗집에서밤10시넘어서청소기를사용하는데늦은시간에는좀자제를해주시면감사하겠어요
2개월 전
저는 윗집 이에요 ㅠ
아랫집에서 매번 경비실 통해서 연락 오는데 아니라고 말씀 드려도 계속 연락이 와서 너무 힘드네요 ㅠㅠ
애들이 공부하는데도 연락오고..
애들이 자는데도 연락오고..
밤 11시, 주말 아침 8시(온 식구 다 자는중..)에도 연락오고 ㅠㅠ
우리집 아니라는데 믿질 않으시네요 ㅠㅠ
애들이 커서 뛰지도 않는데ㅜㅜ
왜 우리집이라고 확정 짓는지..
아랫집도 힘드시겠지만 억울한 윗집도 힘드네요 😭
층간소음 마냥 윗집만의 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ㅜㅜ
저는윗집에서밤10시넘어서청소기를사용하는데늦은시간에는좀자제를해주시면감사하겠어요
너무 답답하시겠어요 ㅠㅠ
층간소음 문제 심각하네요
힘드시겠어요
층감소음 너무 싫어요 ㅠㅠ
층간소음 힘들어요 ㅜㅜㅜㅜㅜ
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