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줄어드는 동네산책...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시흥시-은행동/record/95983867

왜자꾸 줄어드는걸까요~?

 

일주일 다 인증하면 추가 100포인트도

줬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이 맛에 동네산책 열심히 했는데...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Andy
    답글영통1동

    그러게요.  

    이제는 동네캐시가 20에서 10으로 변경되었네요. 

    데이터 먹는 앱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예쁜예지아빠
      답글서창2동
      작성자

      배터리도무지먹어요ㅜㅜas센터까지다녀왔을정도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작심한 자에게 불가능이란 없다
    답글괴안동

    맞아요. 저도 봤어요. 조만간에 모두 접어야하나봐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예쁜예지아빠
      답글서창2동
      작성자

      심히고민중입니다 저두..ㅜㅜ데이터먹고배터리먹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로미♡
    답글구월동

    엇~ 저도 10캐시로 나와서 이거 뭐지 하고 들어왔어요.

    정리해야겠어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예쁜예지아빠
      답글서창2동
      작성자

      공지가없지않았나요...ㅜ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비
    답글내흥동

    반으로 줄일거면 갯수라도 늘려서 금액은 맞춰줘야지

    심하네요..ㅉㅉ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예쁜예지아빠
      답글서창2동
      작성자

      그러게요갯수를차라리늘려서 걷게 만들던지...ㅜㅜ수수료두 마니챙기믄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짱*
    답글성복동

    그니까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예쁜예지아빠
      답글서창2동
      작성자

      다들 생각하고계시는군요

      공지를저는못본거같은데...ㅜ그쵸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남촌동

    많은사람들이하니 그것도 아까워진거 겠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복 주머니cashwalker
    답글역삼1동

    이젠 절반으로 줄었어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