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봄에 즐기는 진달래꽃 이쁘지요^^
1개월 전
요새는 진달래축제가 부천뿐만이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더라구요.
인생샷 찍기도 좋고 축제기간엔 행사도하고
푸드트럭도 운영해서 맛난것도 먹고 입구쪽에 큰길가에 벚꽃피면 꽃비까지 봄의 향연을 느낄수 있답니다.
공영주차장도 잘되어있지만 축제기간엔 사람들이 많이 몰리니 대중교통도 나쁘지 않습니다.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 내리시면 되고 버스도 있으니 검색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시간 되시는분들은 둘레길을 이용해 산책하셔도 좋고 근처 부천원미시장서 간단히 장도보고 먹을거리도 즐기시면 좋을것 같아요
봄에 즐기는 진달래꽃 이쁘지요^^
여기 봄에가면 정말 좋은곳 이에요~이번 진달래축제때 갔었는대 꽃두 많구 사람두 많구 한번가면 해마다 가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예뻐요
와 이쁘네여
원미동 진달래 축제 보기 좋네요~~
정말 진달래 아름답지요~^)^
진달래축제라니~
저도 꽃축제에 가는걸 좋아해요!
사진들이 진짜 이뻐요
대중교통이 잘되어있다니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