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멋짐이네요.🫡
3개월 전
오늘 퇴근 후 동네 한 바퀴 돌아서 만보 채웠네요~ 캐시워크 덕분에 매일 만보 채우기 하고 있습니다ㅎㅎ
동네 산책하다가 달이 너무 예뻐서 달 사진도 한 번 담아봤어요
대안중학교에서 찍은 달 사진이랍니다~~
다들 퇴근 후 만보 씩 다 채워보는 건 어떠실까요? 일보다 건강이 늘 우선입니다!
멋짐이네요.🫡
멋지네요~~
달이 잘보이네요
사진 잘 찍으셨네요
초승달이 멋지네요
그림같이 너무 예쁜 풍경이네요
어머 작품사진 같아요
우와~조렇게 찍기도 힘들었을텐데요.
수고하셨어요~^^
우와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