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 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장안구-조원2동/health/99421122

오늘 퇴근 후 동네 한 바퀴 돌아서 만보 채웠네요~ 캐시워크 덕분에 매일 만보 채우기 하고 있습니다ㅎㅎ

동네 산책하다가 달이 너무 예뻐서 달 사진도 한 번 담아봤어요

대안중학교에서 찍은 달 사진이랍니다~~

다들 퇴근 후 만보 씩 다 채워보는 건 어떠실까요? 일보다 건강이 늘 우선입니다!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멋짐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리오빠
    답글산척동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달이 잘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사진 잘 찍으셨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제이
    답글석수2동

    초승달이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그림같이 너무 예쁜 풍경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케이 사랑해
    답글다율동

    어머 작품사진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우와~조렇게 찍기도 힘들었을텐데요.

    수고하셨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a
    답글내손1동

    우와 멋져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