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천 벛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운중동/dailylife/99525730

양재천 벛꽃입니다.

저는 벛꽃 많이 필때 가서 벛꽃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벛꽃이 엄청 많아서 양재천이 엄청 예뻐 보였어요.^^

 그리고 양재천 산책로 좌우로 왕벚나무와 수양벚나무가 어우러져 하늘을 가리는 분홍빛 터널을 이루어서 정말 예쁘고 멋있었어요.

그리고 가서 벛꽃을 구경할거면 정오보다는 해가 약간 기울기 시작하는 오후 3~4시경에 방문하면 수양벚꽃 사이로 부드러운 햇살이 스며들어 훨씬 입체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벛꽃을 보며산책로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카페에  쉴 수도 있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카페도 많습니다.^^

양재천 벛꽃은 정말 예뻐 지금같이 벛꽃이 많이  피었을때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stake
    답글양재2동
    작성자

    정말 예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사진찍는 실력이 보통이 아니십니다 너무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저 길을 한번 걸어보고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hee
    답글양재1동

    와 근처네요 너무 이쁘죠 양재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hee
    답글양재1동

    양재천 벚꽃스팟 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