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국민학교때 할머니가 다니던성당.재동국민학교가 근처에있었고 헌법재판소는 최근에 생겼음
3개월 전
어제는 가까운 가회동성당을 다녀왔습니다. 본 성당은 1795년 한국 최초 공동체 미사를 봉헌한 성당으로 주변에 한옥마을도 둘러보고 헌법재판소 경내에 있는 백송도 보고왔어요.
국민학교때 할머니가 다니던성당.재동국민학교가 근처에있었고 헌법재판소는 최근에 생겼음
가회동성당 좋지요
너무 멋진 곳이네요. 역사 깊은 성당이군요.
전주에는 한옥마을 안에 있는 전동성당이 역사가 있답니다.
역시 섵당은 어디든지 멋져요
성당내 파이프오르간인가요? 멋있어 보이네요. 골목길도 그렇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