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은 청기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마포구-아현동/information/100189057

지하철5호선 서대문역에서 독립문 방향으로 가다보면 골목에 숨어있는 김밥 맛집이 있다. 상호는 "청기와 김밥"인데 우엉김밥(4000원)이 대표 메뉴이고, 그외에도 묵은지김밥(사진) 등 다양한 김밥을 말아주신다. 

누가 뭐래도 내 입에는 맛도 너무 좋고 양도 많고, 가히 가성비 끝판왕이다. 서대문역 근처 오시면 꼭 한 번 들러서 우엉김밥의 세계에 빠져보시길 추천한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청기와 맛있겠네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평창동

    와~~가봐야겠어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응암제1동

    맛이어 보이네요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