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닝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겠네요🤤
6일 전
이 동네 고기 가성비맛집입니다.
평일이건 주말이건 웨이팅은 기본이에요. ㅠ ㅠ
그래도 보쌈고기가 맛있어요.
한 끼 음식 고기와 쌈싸먹고 싶을때 가 볼만합니다.
가게 가시면, 입구에다가 연락처, 인원수랑 메뉴를 적어놓으시면 순서 되었을때 연락처 뒷번호를 부릅니다.
저희는 각시정식(₩11,000) 을 주문해놨습니다.
김치찌개와 된장배추무침, 김치, 부추무침,사라다가
기본 반찬이고요.
보쌈 정식이다보니 쌈장,새우젓,마늘도 나옵니다.
고기가 적아보여도 먹다보면 성인 1인분은 합니다.
다만 고기와 같이 나온 김칫속이 너무 짜요.
남기는게 아까울만큼 짜서 ಠ_ಠ
기본 한 접시 쌈이 나오지만, 리필요청시 2,000 원입니다.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겠네요🤤
깔끔해보여서 좋네요
보쌈고기가 깔끔하네요
값도 착하네요^^
합정동 고기 맛집이라니 대박이네요!
웨이팅 길어도 보쌈은 못 참죠ㅠㅠ
자주 가는 동네라 꼭 가봐야 겠어요.
각시보쌈 너무 멋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