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달팽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1동/pet/83565489

안녕하세요.

저는 달팽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특히 

아프리카 왕 달팽이는

추위에 약해서

추우면 잘 죽는다네요ㅠㅠ

잘 키울 수 있도록 응원 메시지 부탁 드립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신용국

    ㅓㅗㄴㄴㄴ5ㄴ5ㅁ마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