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달팽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특히
아프리카 왕 달팽이는
추위에 약해서
추우면 잘 죽는다네요ㅠㅠ
잘 키울 수 있도록 응원 메시지 부탁 드립니다!!!
ㅓㅗㄴㄴㄴ5ㄴ5ㅁ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