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번 쯤은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1동/dailylife/72823577

하루에 한번 산책을 하면 좋은 점

1.키가 커집니다

-하루에 한번 산책을 하면 성장판이 움직여 키가 큰답니다

2.살이 빠집니다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진 다는 건 모두가 아시실겁니다

3.기분이 좋아집니다

-껌을 씹으면 기분이 좋아 지는 것 처럼 산책을 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4.건강해집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겟겟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XNXN6

    4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HN4PFT

    Ddㅇ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GL148

    Farr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