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겨울 간식 붕어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삼척시-정상동/information/98767666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남양동에 위치한 맛있는 붕어빵 가게에요.

늦가을부터 초봄까지 하는 오래된 가게에요.

예전에는 붕어빵 파는 노포가 여러군데 있었는데 이제는 여기 한군데만 남았어요.

붕어팡은 팥과 슈크림 두가지 맛만 있고 와플도 팔고 있어요.

이 가게는 앞으로도 없어지지 않고 오래 했으면 좋겠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상봉제2동

    요즘 은근 붕어빵 집 찾기 힘든데 오래 갔으면 좋겠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
    답글다운동

    울동네도 예전엔 몇군데 있었는데, 올해는 한군데만 있더라구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우리 동네에도 뿡어빵 조금씩 보이기시작하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꼬꼬마
    답글부여읍

    맞아요 요즘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에요. 오래 오래하셨음 좋겠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은
    답글평리3동

    맛나겠어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8QKAN2
    답글철산3동

    붕어가 실해보여요^^

    7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