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장미공원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삼척시-정상동/information/98352258

저는 강원도 삼척시에 살고 있어요. 크지 않은 작은 소도시이지만 오십천이라는 강변에 있는 장미공원이 정말 아름다워요. 많은 시민들이 벚꽃이 피는 시기부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산책이나 운동을 하러 많이 찾고 있어요. 윗쪽의 산책로는 벚꽃이 양쪽으로 있어 마치 벚꽃 터널 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