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도당동/pet/99254157

동네 산책길에서 만난 귀여운 강아지인데요, 공원을 걷던중 운동기구에서 쉬고 있던 강아지를 보는 순간, 뭔가 대단히 귀엽고 똑똑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잠시 다가가 손짓하고 쳐다보니, 눈이 아주 이쁘더군요. 다른 운동기구에서 운동중인 주인을 대신해서 같이 걸려진 물건도 챙기고 모르는 사람이 다가가도 짖지도 않고 그저 그윽한 눈빛으로 상황을 살피는듯 하더군요. 그리고 바로 괜찮다는것을 알아서인지 무심히 주인에게 눈길을 주더라고요. 같이 산책하다가 필요시 조용히 기다려주는 예쁜 강아지를 만나니, 엄청 부러워서 꼭 나중에 키워봐야겠다는 마음이 들더군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아고 기여워랑 ~~뽀메는 사랑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꾸미
    답글오정동

    눈빛이 너무 귀여워용 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oody noona
    답글송현동

    글만 읽어봐도 되게 안정형 강아지같아요ㅎㅎ 차분하고 마음의 여유가 있어보이는 강아지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강아지가 다가와 발을 살짝 올리며 애교를 부리니 모두가 즐거워집니다. 그 순간은 작은 축제 같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