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9일화 만보는 아닌데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서구-평리3동/health/85088612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라일락

    좋아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갱o1
      작성자

      라일락님 겨울날씨인데도 운동하는 게 제일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서유니

    맬 만보를 목표로 열심히 걸을려고 합니다  건강하기 위해 하는건데 몸은 왜이리 아푸죠?ㅠ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갱o1
      작성자

      서유니님 저도 아픈데 다짐만 하시면 언제 그랬지?? 그럴거예요 하루하루 스트레스 없이 생활하시면 지금이라도 잘해야지 생각 드실 거예요 좋은하루 되세요 ^^*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