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폴 돈까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내동/restaurant/98166111

 

 

맛있어요 ㅎㅎ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흑장미
    답글소하1동

    맛있겠네용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여기 스프가 넘 맛있어서 두 번은 리필 해 먼근 것 같아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