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축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내동/health/99344499

아,오늘 또 날씨가 진짜 좋아서 축구를 했는데 기가막히게 좋더라고요? 앞으로 더 그래야 겠어여^^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멋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요즘 딱 움직이고 활동하기 좋은 날씨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