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걸어보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내동/health/98357045

저는 경남 김해시 대청동에 살고있는데요 저희 아파트 뒷쪽에는 댜청천이 흐르고있고 걷기좋은 대청계곡길이 있어요 저는 아침마다 이길을걸으며 운동하는데요 주위에 사시는 주민들도 건강을 위해서 아침 저녁으로 많이들 걷는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황비(꼭!! 하실분만!안되면차단)
    답글장유2동
    작성자

    이런 새들도 날아와서 놀다갑니다

    20250624_055125.jpg_resize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비(꼭!! 하실분만!안되면차단)
    답글장유2동
    작성자

    이런 새들도와서 놀다갑니다

    몸도 건강해지고 눈도 즐겁습니다

    20250624_055103.jpg_resize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R48R4B
    답글관동동

    친구해요 

    8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대청천은 저도 자주 가는곳입니다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