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내동/dailylife/99514922

연못주변을 둘러있는  벚꽃길을  따라걷다보면 힐링이 됩니다   김해사람이라면  한번쯤 가봤을 공원이지요

벚꽃행렬이  끝나면 철쭉과 튤립이  만개해  김해사람은 물론이고 타지역에서도  방문하는곳이예요 

4월 30 일부터  가야문화축제가 있으니  오시는길에  연지공원도  한번 와보는것 추천합니다

밤에걷기도 좋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철부지마밍
    답글구산동
    작성자

    20250406_172909.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와아~이쁜곳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