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아이스 재활용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내동/dailylife/100033966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사고

받은 드라이아이스  버지 마시고

이렇게 분위기 내어봐도 활용으로 분위기 up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문수
    답글여의동

    너무좋아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좋은정보 감사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해지는 저녁하늘하고 너무 이뻐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