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으로 개짖는 소리 얼마나 참아야 할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내동/dailylife/100021912

집은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안락하게 휴식을 취하는 싶은 공간입니다.

 

특히 밤낮으로 시도때도없이 개짖는 소리,

아무리 이웃이라고 이해하고 참으려해도

다른 사람에게는 참기힘든 소음일뿐입니다.

 

아파트이든 단독주택이든간에 다들 집에서는 편안히 방해받지 않고 쉬고 싶어지죠.

그러니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면서 생활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새벽에 어디에서 들리는지 모르는

개짖는 소리에 잠을 깨면, 다음날 일하는데 일상 리듬이 깨져 피곤해집니다.

 

이런 개짖는 소리를 어느 정도까지 참아야 할까? 

가늠조차 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서라도,

개짖는 소리들이 본인들 집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배려를 쫌 해주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진짜 쉬지 않고 짖어대는 강아지 인가봐요...

    방음 시설을 한다든지해서

    주변에 폐끼치지 않게 해야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개 입을 틀어막을순없으니 방에 방음시설 제대로 설치하고 그방에서 주로 생활하게 해야할거같아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