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잔더비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풍암동/restaurant/100230265

친구.연인.모임장소로 레트로감성 좋아하시는 분들 넘넘 추천 합니다.조용하게 한잔더 즐길수 있어서 너무좋아요.가성비 좋은 안주와친절한 사장님 서비스에 아주 만족 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한잔더비어는 룸형식으로 되어있나봐요 

    가보고싶어지네요~

    14시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크리스탈
      답글운남동
      작성자

      네~~그렇습니다

      4인부터 단체석까지 남의 시선 받지않고 편안하게 대화하면서 즐길수 있는 레트로감성 술집이에요.운남주공7단지 정문 건너편 먹자골목에 있어요

      10시간 전